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주문접수/입금확인

주문접수/입금확인

주문접수/입금확인 게시판입니다.

‘손난로 보조배터리로 홍보마케팅 효과 늘려’
제목 ‘손난로 보조배터리로 홍보마케팅 효과 늘려’
작성자 판촉 (ip:)
  • 작성일 2021-08-10 18:47:2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6
  • 평점 0점
판촉물주문제작을 도와주는 판촉물에서 ‘충전식 트윈손난로 보조배터리’를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겨울이 다가오면서 보조배터리 기능뿐만 아니라 손난로가 가능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질수록 추운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일회용 핫팩을 구입하게 된다. 하지만 1회용 핫팩은 하루만 쓰고 버려야 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 동안 계속해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다. 이러한 점에서 일회용 핫팩이 아닌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를 결합한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판촉용 아이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가운데가 자석으로 돼 있어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2개로 나눠지기 때문에 두 손으로 사용하거나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사용하기 좋다. 활용도를 높게 사용할 뿐만 아니라 판촉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여기에 프린팅을 통해 기업체, 관공서, 단체 로고 및 문양을 인쇄하거나 홍보용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센스 있는 판촉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판촉물을 판매하고 있다. 수량에 따른 단가조절이 유연할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업이다. 또한 카드번호를 통해 간편결제가 가능하며 제품 외관뿐만 아니라 성능 등 퀄리티가 좋다. 상품코드를 통해 빠른 상담도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판촉물 관계자는 “겨울에는 판촉 아이템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트윈손난로 보조배터리처럼 독특한 판촉물로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21-08-22 07:55: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첼시가 10년전 안더레흐트에서 영입한 루카쿠를 다시 데려오는 것에 관심을 보이자, 루카쿠가 인터 밀란을 떠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테르는 €120m(약 £100m)~130m 사이에서 버티고 [ https://mtpolice7.xyz ] 있으며, 딜이 성사되면 맨유는 최소 £5m의 소소한 횡재를 볼 수 있다.



    당초 루카쿠는 인테르에 머물고 싶어했지만 첼시가 엘링 홀란드를 포기하고 그에게 관심을 돌리게 되자 마음을 바꿔 첼시 재입단을 열망하고 있다.




    2011년 첫 영입 후 14년도에 £28m의 금액으로 에버튼에 매각된 뒤, 2017년에도 재영입을 시도한 바 있지만 그는 £75m으로 맨유에 이적하는 걸 택했고 그렇게 2년간 맨유에 머물다 £2m 낮은 £73m으로 인테르에 이적해왔다.



    또 자하는 크리스털 팰리스에서의 미래를 재고 중인데 맨유는 추후 발생 가능한 이적료의 25%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맨유가 15년도에 자하를 £6m에 크팰로 보낸 후, 자하는 계속 [ https://mtpolice8.xyz ] 떠나려는 시도를 했었고, 현재 자하의 계약은 23년까지다.



    한편 맨유는 선수단이 꽤나 비대해졌지만 이적시장이 열린 첫 4주동안 별다른 판매는 하지 못했다.



    올해 맨유는 이적예산 마련에 노력하고 있고 특히 산초와 바란을 데려온 이후부터 선수를 파는 쪽에 중점을 두고 있다.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